본문 바로가기

소설/추천

일본 - 대오지사마 공략법!~ 어둠의 왕과 황금의 마녀



로리와 아저씨의 뒤바뀐 입장...이라고 하기는 뭐하고

8살 로리가 32살 아저씨를 노리는 소설입니다.

번역이 없으니 번역기를 돌렸습니다.

차가운 비오는 날, 거리의 한쪽 구석에서 다 죽어간 나는 한 명의 남자에게 주워졌다.  그 사람의 이름은 레메크.24세 연상의, 어딘가 그림자가 있는 남자다.  그러나, 내를 도울 때에 그가 취한 행동이 대문제!  알몸으로 된 후, 함께 목욕을 해 버렸다 나는, 일족의 규칙으로 레메크를 남편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 이렇게 되면 싸움이다.나는 몹시 놀라는 레메크에 대해, 결사의 각오로 이렇게 말했다.  그래, 여자의 최종 선언을! 「책임져 줍니다!」 그리고 나의 대 오지사마 공략이 시작되었다. 

...로리콘이 아니니 딱히 재미는 못느꼇지만 조역중에 누님이 나와서 소개해봅니다.

그나저나 10년뒤면 18세에 남자는 42세.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