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추천

일본 - 미소녀 전사 증후군 -【완결】



원제 : 美少女戦士症候群

작가 : nielsen

장르/성향 : 현실, 판타지, 러브코미디, 격투, 오리지널

용량 : 15편

작품 소개


「미안해요, 틈이 나는.
지금까지 말할 수 없어서.」

그렇게 말해 그녀는 흰 세라복을 펄럭이게 해 나의 모르는 여자의 얼굴을 했습니다.

나는 그 표정을 봐 장소 차이에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정말 깨끗하다.

그녀와 교제하기 시작해 3개월과 조금.

고교 1학년의 연애는 사랑스러운 것으로, 요전날 간신히 키스를 끝냈습니다.

처음이었습니다.

그녀가 처음이 아니었던 것은 약간 쇼크였지만, 넘었습니다.

3일간 정도는 패였습니다.

나의 이름은 투.

그녀의 이름은 유자나무자라고 말합니다.

유즈코라고 읽습니다만, 아이가 많기 때문에 사이의 좋은 사람은 육코라고 부릅니다.

우리들은 서로를 존중해, 타애도 없는 화제안에도 사랑을 느껴 아무렇지도 않은 행동에도 반복해 사랑을 했습니다.

나는 오늘까지 대단히 행복한 날들을 보내, 그리고 그것은 앞으로도 조금도 변함없는 것이라고 믿고 있었습니다.

「미안해요, 틈이 나는.
나, 나·····.」

낯선 제복을 입은 타교의 여고생과 대치할까의님이와 짓는 그 모습은, 마치 무도나 무엇인가를 거둔 사람같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도대체 무엇을 사과하고 있는 것인가.

나에게는 그 내용이 조금도 상상 못하고 있던 것입니다만, 그러나 그 입조에는 무엇인가 불길한 영향이 포함되어 있어 나를 불안하게 합니다.

그러나 그런데도 나는 믿고 있었습니다.

나 사랑은 진짜로, 무엇이 있어도 변함없는 영원의 사랑이다.

이 때의 나는 지금 생각하면 아무것도 모르는, 정말로 얼간이인 익살꾼의 같은 존재였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렇게 말을 계속했으니까.

「틈이 나는 , 나는요, 사실은·······.
아르한데라 제국과 싸우는 운명을 가져 전생 한, 니르에스칸의 마법 전사야.」



오리지널 현대 판타지 미소녀 격투 소설입니다.

사귀고 있던 그녀가 사실은 마법소녀?!


평범한 남자친구의 시점에서 많은 고민을 느낄 수 있습니다.

15편 완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