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추천

일본 - 미야모리 소라히메의 야사카가 사랑에 빠질 떄까지

宮森春姫の「八坂が恋に落ちるまで」【完結】


중편 로맨스 소설입니다.

초반과 중반의 염장과 후반부의 반전.

싸늘한 현실을 대입해 현실성을 높였습니다.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깔끔한 여운을 남기게 해주는 재미있는 글입니다.

작가는 haru님. 완결입니다.

저도 저런 연애를 해보고 싶네요.

짧은 초반부 소개



「…… 쓸쓸한 학생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이네요, 야사카(八坂)」라고, 중간 진지하게 동정의 눈으로 보여졌다.

「내버려둬 주십시오」

 거기에, 아키히메선배가 본명이기 때문에, 그다지 쓸쓸한 학생생활이 아닙니다,라고 내심으로 덧붙였다.

「밟는, 그래도 좋아. だ 이 이렇게 합시다」라고, 그녀는 엽게 미소,그리고 나를 향해서 이렇게 선언한 것이었다.

「이 내가, 이제부터 야사카(八坂)를, 연애에 떨어뜨립니다」

 ………….
 당연한 것이면서, 나는 「이미 이미 아키히메선배에게 사랑에 빠지고 있습니다」따위 말할 수 있는 것 같은 배짱은 마침 준비하고 있어서는 없었다.

 아.
 또 무엇인가, 아주 귀찮게 되는 것이구나,라고, 나는 생각했다.
 그렇지만 결국, 나에게 「거절한다」라고 하는 선택사항은 존재하지 않고, 하는 수 없게 평소와 같이 이러한 것이다.

「―― 그래도, 부장이 그런 것이라면」

 이렇게 해서.
 아키히메선배가 장대한 「야사카(八坂)가 사랑에 빠질때 까지」 계획이, 지금 여기에 막을 자른 것이었다.



보러가기

'소설 >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아라 - 나의 보컬로이드  (0) 2010.01.23
다술 - 아빠와 나  (2) 2010.01.22
조아라 - 미소녀 데스나이트  (0) 2010.01.18
조아라 - 첫키스로 시작되는  (0) 2010.01.17
문피아 - Lost Name - 잃어버린 이름  (0) 2010.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