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추천

일본 - 후유카씨와 나 - 완결





원제 : 冬香さんと僕

작가 : 高橋硅

장르/성향 : 현실, 연애, 러브스토리

용량 : 24화

작품 소개


「자. 함께 죽자?  유키군」
「아하하하, 싫습니다」

 그것은 평소와 같은 풍경이었다. 바이트로부터 귀가한 나, 히이라기 유키(雪)也의 손을 양손으로 꽉 쥐고, 함께 마음을 다하는 것을 요구하고 있는 것은 의붓 누나의 주둥치 후유카(香)씨다. 평소와 같이 방끗 거절을 하고, 나는 가방을 방구석에 두었다. 2K의 맨션은, 내가 태어나기 전에 세워진 만큼, 거기 저 쪽에 【가타】가 와 있다. 그래도 목욕(목욕탕) 화장실이 따로따로 붙어서 달의 집세가 5만엔을 하회하고 있는 것이라면 충분히 인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유키군. 결혼해」
「나중 일년 기다려 주면 해요」
「알았어. 나중 일년」
 후유카(香)씨의 평소의 말에, 나는 이것만은 방끗 수긍해 보인다. 그러자 후유카(香)씨는 기쁠 것 같이 웃고, 좁은 부엌에 경쾌하게 되돌아 갔다.




주인공과 나이가 꽤 차이나는 형은 우수해서 그가 중학생이 되었을 무렵,

이미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취직해 해외로 발령납니다.

그리고 그 전에 후유카씨와 형은 결혼.

해외로 이사하는 김에 부모와 같이 해외여행에 데리고 가는데...

마침 후유카씨는 일때문에 같이 못가고...

기체의 정비 불량으로 비행기는 추락.

순식간에 천애고아가 되어버린 주인공을 신혼의 단꿈이 박살난 후유카씨가 데리고

같이 사는 이야기입니다.

24편 완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