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추천

조아라 - [나루토 패러디] 닌자의 왕



작가 : 머물다

장르/성향 : 패러디, 빙의, 원작개변

용량 : 309.88 Kbytes

작품 소개


나는 닌자의 왕이 될거야.
그렇지만 나는 너무나도 약해.
좋은 머리도 없고, 압도적인 힘도 없어.
그렇기 때문에 '동료'가 필요해.
그 동료들을 위해서라면.. 나는 목숨이라도 걸겠어.
나는 그 동료들과 함께 닌자의 정점. '닌자의 왕'이 되겠어.


나루토 패러디 소설입니다.

수능 끝낸 고3이 나루토 다 읽고 한번 되고 싶다고 생각하자 나루토가 됩니다. 4살의...

주인공 버프를 받아 원작보다 훨씬 강해진 주인공.

현재 67편 연재중

보러가기